A/S안내

리벡 공식 A/S센터

(주)디지털홍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02(상암동 1601) KGIT센터 2006호

고객지원센터 : 02-2693-5379

보증기간 산정 기준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월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월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제품 관리 전산 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사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이 6개월로 단축 적용됩니다.

- 영업 및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유선방송전문 업체, 스튜디오 대행업체, 행사 전시용 등)
- 차량, 선박 등에 탑재하는 정상적인 사용 환경이 아닌 곳에서 사용하는 경우
※ 당사와의 별도 계약을 통해 판매된 제품의 경우 판매계약서의 계약 기준에 준합니다.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A/S요금 = 부품비+공임비

1.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한 경우 쇼요 되는 부품 가격
- 제품 수리 시에 사용되는 부품은 새 부품 또는 재활용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공임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수리 비용
※ A/S센터에서는 제품 수리에 필요한 부품을 별도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유무상 수리기준

1. 무상 수리

- 보증기간 이내(구입일로부터 1년)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2. 유상 수리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
- 고객의 고의 또는 사용상 과실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 외에서 임의 수리, 구조 및 성능 개조로 인한 고장의 경우
- 천재지변(화재, 지진, 화산폭발, 풍수해, 낙뢰,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지 않은 소모품이나 액세서리를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의 경우
- 정상적으로 사용하여 마모된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 설치 후 소비자의 부주의(이동, 낙하, 충격, 파손, 무리한 작동 등)로 발생된 고장의 경우

3. 재수리 보증

-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유상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 부위에 재고장 발생시에는 무상으로 수리(단, 소모성 부품의 성능 저하는 제외)

A/S 배송비 기준

초기 불량 시 당사가 부담하며 이 경우를 제외한 수리시에는 고객 부담.

(당사는 로젠택배 사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