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안내
리벡 공식 A/S센터 (주)디지털홍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402(상암동 1601) KGIT센터 2006호 고객지원센터 : 02-2693-5379 보증기간 산정 기준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월을 기준으로 산정하며, 구입 월의 확인은 보증서 또는 구입 영수증과 제품 관리 전산 시스템을 기준으로 합니다. 당사 제품의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다음의 경우 보증기간이 6개월로 단축 적용됩니다. - 영업 및 영리 목적으로 사용하는 경우 (유선방송전문 업체, 스튜디오 대행업체, 행사 전시용 등) 서비스 요금 산정 기준 A/S요금 = 부품비+공임비 1. 부품비 - 제품 수리 시 부품 교체를 한 경우 쇼요 되는 부품 가격 2. 공임비 - 제품을 수리하는데 필요한 수리 난이도(시간)에 따른 수리 비용 유무상 수리기준 1. 무상 수리 - 보증기간 이내(구입일로부터 1년)에 정상적으로 사용한 상태에서 발생한 고장 2. 유상 수리 - 보증기간 이후에 발생된 고장 또는 결함의 경우 3. 재수리 보증 - 당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유상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정상적으로 사용하는 과정에서 동일 부위에 재고장 발생시에는 무상으로 수리(단, 소모성 부품의 성능 저하는 제외) A/S 배송비 기준 초기 불량 시 당사가 부담하며 이 경우를 제외한 수리시에는 고객 부담. (당사는 로젠택배 사용) |